• 신규회원 4만원 쿠폰팩 5종 증정+ 앱에서 구매시 3% 추가할인
  • 신규회원 4만원 쿠폰팩 5종 증정+ 앱에서 구매시 3% 추가할인
  • 신규회원 4만원 쿠폰팩 5종 증정+ 앱에서 구매시 3% 추가할인
  • 신규회원 4만원 쿠폰팩 5종 증정+ 앱에서 구매시 3% 추가할인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제26조(적립금) 이용약관 변경 안내

작성자 라이크서울(ip:)

작성일 2023-02-02 15:03:51

조회 44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 

씨스터앤 몰 이용 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.


제 26조 (적립금)

① 적립금은 “씨스터앤 이 운영하는 사이버 화폐로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구매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② 적립금은 회원에 한하여 “씨스터앤 몰” 내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될 수 있으며, 타 결제 수단(신용카드, 모바일, 현금)과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. 단,“씨스터앤 몰“의 할인 이벤트, 제휴 이벤트, 기타 각종 이벤트 기간 내지 제 7조에 따른 회원의 자격 제한, 정지 기간에는 적립금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③ 적립금의 기준, 사용 방법, 사용 기한 및 제한 등을 제품, 회원 등급 및 지급 사유 등에 따라 다르게 정할 수 있으며“씨스터앤 홈페이지“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.

적립금의 유효 기간은 적립금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3개월이며, 유효 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 만료 시 매월 1일 자동 소멸됩니다. 단, 무상의 적립금을 사용하여 제품 등을 구매 하였다가 구매 취소로 인하여 재 지급 되는 무상의 적립금 유효 기간은 초기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3개월이고, 기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무상의 적립금의 유효 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.

⑤ 무상의 적립금은 유효 기간 만료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 “씨스터앤” 은 이벤트 등을 통해 무상으로 적립된 적립금의 적립 사유가 취소되는 경우에는 이를 환수할 수 있습니다. “회원“은 무상의 적립금을 그 사용 기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하고, 유효 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.

⑥ 적립금은 회원이 제 7조에 따라 탈퇴 혹은 자격 상실을 하는 경우 즉시 소멸되며, 제 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.

⑦ 적립금의 사용은 유효 기간이 빠른 순서로 사용되며적립금의 경우 유효 기간이 만료되거나 이용 계약이 종료되면 미사용한 적립금은 소멸 합니다


본 약관은 2023년 3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.



감사합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